튜브 디즈니 미니마우스 파라솔 쿠션 보행기 튜브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디즈니 미니마우스 파라솔 쿠션 보행기 튜브 상품구매


파라솔은 기대 이하, 하지만 탈착 가능. 잘 사용할께요 | – 8개월 9kg 여자아기 입니다.

-구매사유: 집 테라스에 풀장을 설치해서 물놀이 해본 결과 겁먹고 난간을 계속 잡을려고해서 튜브에 태워서 둥둥~~띄어 놀아주면 잘 놀까하여 구매함

-구매금액 : 25,020원 /구매다음날 부터 100원씩 떨어지더니 ㅠㅠ 하지만 내년에도 애용할거 같아 후회는 없어요

-장 점 : 우선 디자인이 이쁘네요. 그리고 아기가 앉는 부분에 소프트한 스펀지가 들어있어(특허)엉덩이가 편하다고 되어있는데 만져보니 쿠션감이 살짝있더라고요

-단 점 : 다른고객님들 상품평에 적혀있듯이 파라솔이 둥글게 모양이 안잡히네요. 또한 파라솔이 꽉 고정이 안되서 나중에는 파라솔 없이 놀았네요 . 저희 아기가 아직 어려서 그런지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왼쪽손을 못 올리고 동그란 운전대?에 입이가더라고요 위치가 딱 입쪽이었어요 ㅠ

하지만 내년에도 후내년에도 쓸 생각이니 아기가 크면 괜찮아 지겠죵?^^


그지같은 사람들한테 봉사했다칩니다 | 절대 절대 사지마세요
애기 죽일뻔 했습니다.

처음 사자마자 와서 , 그래도 후기 봤는데 사람들이 후기가 좋지 않아 걱정이였는데
그래도 구매자는 이렇게 쓰는 사람들이 있으니, 검수 잘해서 보냈거니 했어요

상황이 상황인지라 바람까지는 못넣고, 겉면만 봤는데
일단 군데군데 오염이 엄청나드라구요 –
하아 그래도 담날이 바로 필요해서 , 쿠팡와우로 주문한거구요

오염 감안하고 갖고갔어요
바람넣고 , 애기 앉히는데 애기는 11개월 여아예요
워터피아 세상 처음 태어나서 세상 처음 갔는데
다리 안잡아줬으면 어쩔뻔 했는지 아직도 아찔합니다

일단 튜브 구멍이 어른손가락만하게 나있구요
바람이 계속 빠지고 있드라구요

햇빛가리게 또한 구멍 3군데ㅡㅡ
당장 쓰레기통에 쳐 넣었습니다

환불 그딴 것도 안해도 그냥 봉사했다고 쳤어요
그 워터파크에서 환불해보겠다고 , 사진찍고 다시 갖고와서
또 포장을 뜯었네 뭐네 하기싫어서요

아무리 자기네가 자체제작을 안하고
다른데서 갖고와서 판다고해도 애기한테 사용되는건데
최소한 검수는 한번은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

바람넣기 귀찮으니 그냥 겉으로 대충대충 보고 하는거같은데
그럴거면 장사를 하지말든가

돈은 돈대로 버리고, 워터파크에서 튜브없이 11개월 아기랑 놀지도못하고ㅡㅡ

판매자 당신네는 후기한번보고 그냥 말겠지만 그런식으로 장사하지마세요
자기 자식이 물에서 타다가 튜브에 가라앉는다고 생각해봐요

진짜 사지마세요 , 나는 괜찮겠지 하지말고 그냥 다른데서 사세요

욕이 머리끝까지 나오는데 그지같은사람들한테 돈줬다 생각할라구요
쓰레기통에 쳐박았어요 진짜 진심 이게 말이나됩니까

양심이 있다면 이건 진짜 제대로 검수하고 판매하세요


넘이쁨 | 6개월 아기 올여름 휴가때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상품평에 아기 키가 작으면 핸들에 얼굴이 부딫힌다고 해서
고민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너무 이쁘고
핸들도 얼굴이 그렇게 안 닿이는거 같아서 만족해요~~
오히려 핸들이 있어서 아기가 더 좋아하고 만지고 잘 놀아요^^

그리고 다른 튜브보다 가격도 조금 나가서 고민 했는데
파라솔도 따로 분리 가능하고 엉덩이 부분에 패드? 도 있어서 맘에 들어요^^

위에 파라솔 부분은 리본, 귀부분, 파라솔 각각 따로 바람을 넣어야 하니 참고하세요~

암튼 실물 너무 너무 이뻐서 만족해요~~


디즈니 미니마우스 파라솔 쿠션 보행기 튜브, 혼합 색상, 1개쿠팡 후기 안남기는데
아기용품은 구매할때 상품평이 많은 도움이 되어서 도움되시라고 올려요~
저희 아기 만 5개월 되었어요
(몸무게 7키로 또래 보통 체형이예요)
너무 아기라 물놀이 마땅한게 없어서 걱정했는데
로켓배송에 튜브가 너무 귀여워서 주문해봤어요
첨엔 스위xx제품을 사려고 했는데 그건 그늘막이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저는 이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ㅋ)
우선을 휴가 떠나기 전에 집에서 태워봤어요
튜브 안 공간이 넓어서 아기가 앞 뒤로 왔다 갔다 하기는 하지만
정신없이 그럴정도는 아니구요
어차피 물에서도 엄마랑 아빠랑 놀거라 문제가 되진 않을것 같아요
앞으로 기대니 핸들 잡고 챱챱챱 좋아하더라구요~
뒤로 기대서는 사장님 포스로 ㅋㅋ
앉는 부분이 깊어서 넘 맘에 들었구요 많이 어려서 걱정했는데
넘 잘산거 같아요
그늘막은 사진에 없는데
첨에 불어놓으니 세모 모양이던데 (황당했어요 ㅎㅎ)
바람빼서 다시 바람 넣으면서 모양 맞추니 얼추 동그랗게 되구요
완성했을때 조금 아쉬운 모양이다 싶어도 하루 지나면 스스로 매끈하게 자리잡더라구요 ㅋ
아기 구명조끼도 젤 작은 사이즈로 주문해놨는데 그거 입히고 앉히면 딱 맞을것 같아요~


디즈니 미니마우스 파라솔 쿠션 보행기 튜브, 혼합 색상, 1개22갤 아기 보행기튜브로 초이스했어요~~^^

오자마자 신랑이 입으로 불어넣었네요ㅋㅋㅋ
판매사진에서처럼 지붕이 동그랗게는 안되지만,
자꾸 손으로 만져주니까 모양이 잡히더라구요~~
계속접혀있던 상태였을테니 모양에 민감하신분들은 놀러가기전에
미리 불어서 모양한번 잡아주시고 다시 바람 빼는게 좋을듯요^^

실내수영장에서는 지붕이 필요없을것같아 빼고 놀았는데
사진이 예쁘게 나오려면 미니리본이 필요합니다ㅋㅋ 포인트니까용~
바람한곳 새는거 없이 잘왔고 어른인 제가 몇번 위에 올라타고 놀았는데도
튜브로서의 제역할 충분히 합니다 ~!
다른 보행기들보다 가격은 저렴하다고는 말못하겠지만
튜브 자체가 너무 예뻐요~ 아기도 좋아하구요ㅎ

예쁜튜브, 지붕있는튜브를 원하시면 추천이에요^-^


 

디즈니 미니마우스 파라솔 쿠션 보행기 튜브 상품구매


The post 디즈니 미니마우스 파라솔 쿠션 보행기 튜브 파라솔은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소나무향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릴오일먹고 바로푸드 바로라이프 크릴오일  (0) 2020.11.10
환영합니다!  (0) 2020.11.09

+ Recent posts